2016년 12월 14일 수요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인스타그램 나이(박명수 부인 병원)

 지난 2015년 개그맨 박명수가 부인 한수민 씨와 함께 찍은 사진에 대해 설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박명수는 당시 MBC '무한도전' '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는 유재석의 물음에 아래와 같이 답했습니다!





그는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부끄러워했다. 박명수는 또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고 말합니다!!


박명수는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건가요?"라고 재차 거들자 "방송은 아니고, 광고촬영은 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ㅋㅋㅋ

박명수는 아내 한수민씨가 인스타그램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사진 속에서 한 씨는 박명수의 왼뺨에 살짝 입을 대고 있고, 박명수는 다소 내키지 않는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피부과 의사인 아내 한수민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민서가 있다고 하네요!

박명수 아내 인스타그램 사진 얼굴! 한수민 직업은 해바라병원 피부과 전문의 의사이며 박명수 부인 재혼 이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한수민 학력은 고려대학교 졸업이며 집안 아버지 어머니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아울러 한수민 성형전후 사진 성형수술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녀는 부동산 건물 빌딩 재테크에 능한 것으로 여러 차례 보도가 된 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