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3일 화요일

서태지 딸 이름 사진(아내 부인 이은성 딸)

 서태지가 딸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서태지는 지난 2016년 2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태지는 “드디어 오늘 내 생일이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태지가 별이 가득 수놓아진 밤하늘을 배경으로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네용^^




또 다른 사진에는 서태지의 딸 정담 양의 깜찍한 외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끄는 것 같네요!!!


그는 최근 서태지 열혈 팬들이 출연한 MBC ‘능력자들’을 시청했다고 밝히며 “오랜만에 TV를 통해서 우리 열혈 팔로들을 보니 너무 좋았다”며 “놀랍기도 하고 감동스럽기도 했다. 보는 내내 아빠 미소로 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긴 휴가(육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중이다. 재충전도 잘 된 것 같다. 이제 나의 부업을 시작해 보려 한다”고 활동 계획을 전하며 “이렇게 많은 팔로들이 나의 생일을 축하해줘 감동이었다”며 “멀리 있어도 우리 팔로들의 마음은 모두 전달이 되는 것 같다”고 글을 마쳤습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 2014년 8월에 딸 정담 양을 낳았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