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1일 수요일

국회의원 전희경 아버지,프로필 고향

역사교과서 논쟁에 앞장서온 전희경 새누리당 의원은 지난 2016년 12월 13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 등 문제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정책하고는 분리해서 사고해야 한다"며 국정교과서 도입을 예정대로 추진할 것을 교육부에 촉구했습니다!


전희경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준식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에게 이같이 말한 뒤 "더구나 일선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혼란을 겪을 상황은 초래돼선 절대 안 된다. 즉 학생과 학부모가 (정쟁의) 볼모가 돼선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이준식 부총리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교육을 시키는 데에 목적이 있기 때문에 어떤 정치적 사항과는 무관하게 집행돼야 한다"고 수긍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전 의원은 "안타깝게도 현장검토본 공개 시점과 그 이후에도 몇몇 언론에서 이 올바른 역사교과서 추진이 동력을 상실했다거나 (교육부가) 출구전략이나 포기 선언을 고려하고 있다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다"며 "(교육부가) 정치와 맞물려 교육문제를 몰고가는 것이냐"고 의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 아래는 전희경 의원 프로필입니다!
▲소속 정당: 새누리당
▲학력 사항: 이화여대 대학원 행정학과
▲주요 경력: 제20대 국회 전반기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 제20대 국회 전반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 / 제20대 국회의원 (비례대표/새누리당) /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 전희경 고향에 대해서는 나온 곳이 없네영 ㅠ

댓글 2개:

  1. 젊은것이 한번 떠볼려고 발버둥치는게 안스럽게 보인다.
    니 4년간 밥쳐먹은 메뉴 제출해봐라

    답글삭제
  2. 네나이에색깔론이라니 다음대선나와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