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4일 수요일

현빈 친형 아버지 김원홍,현빈 나이 키

과거 현빈이 아버지로부터 맞았던 사실이 관심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현빈은 지난 2011년 1월 방송된 tvN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인간 '김태평'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현빈은 "6살 때부터 10년간 수영을 배웠고 경찰대학 진학을 꿈꿨던 평범한 학생이었다"며 "고등학교 때 선배의 권유로 연극반에 가입하면서 연기에 빠져들게 됐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현빈은 "아버지의 반대가 심하셨다. S대 출신의 친척 형부터 판검사까지 집안에 출중한 인재가 많아 아버지는 받아들이기 힘든 상황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현빈은 "아버지 몰래 연극 연습을 하러 다니다 걸려 호되게 맞았다. 아버지가 팬티만 입혀 놓고 야구방망이로 때렸는데 무릎을 잘못 맞았다. 미안해하던 아버지는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는 조건을 걸으셨고 합격한 후에는 아무 말씀이 없으셨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현빈 가족관계는 친형, 아버지, 어머니 집안인데 아버지 이름이 김원홍이라는 얘기가 있네요! 현빈 아버지 김원홍 사진 얼굴은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