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5일 목요일

영화배우 박성웅 나이 키 고향 학력 친형

명단공개' 박성웅이 법대 출신의 배우라는 것이 공개됐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 2016'에는 의외의 학벌을 소유한 스타들의 명단이 드러났습니다!!







박성웅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종횡무진하고 있다. 그는 과거 큰 키로 배구선수로 활동, 수재들이 모인 충주고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박성웅은 운동이 아닌 고입시험으로 충주고에 입학, 반기문 UN사무총장과 동문이었습니다!! 이어 2년 뒤 무릎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접고 건대 분자생물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어 재수 후 한국외대 법학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1996년이 가장 어려웠던 수능이었는데 그 당시 한국외대 법대는 150점 만점 중 142점 정도가 커트라인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박성웅은 1년간 사법고시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연히 친형과 모델로 함께 일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들어서게 됐다고 하네요! 박성웅 충주고 법대 출신!! 그는 박성웅 살려는 드릴게는 대사로 유명하며 박성웅 졸업사진은 첫번째 이미지네요! 위에 언급처럼 박성웅 친형 직업은 모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