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7일 토요일

내 귀에 캔디 공명 정혜성 아버지 고향 직업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장인어른 앞에서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였습니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정혜성의 당돌한 멘트에 당황하는 공명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저녁식사를 하던 도중 정혜성의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전화를 받은 정혜성은 “아빠, 미안해 나 결혼했어. 남편 생겼어”라고 고백했습니다!



정혜성 아버지는 “뭐? 뭔 소리야. 안 돼”라고 화를 냈다. 전화를 이어받은 공명은 “안녕하세요. 저 공명이라는 배우입니다”라고 하자 정혜성 아버지는 “배우는 안돼”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이에 정혜성은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중임을 알렸고 정혜성 아버지는 “놀래라 이놈아. 나는 몰랐네. 미안해요”라며 사과했습니다! 정혜성이 “아빠 나 집에 안 들어가”라고 하자 아버지는 “그거는 말이 안 되지. 집에 9시까지 들어와야지”라고 통금을 정했습니다!


이에 정혜성은 “아니야, 나 결혼 했어. 신혼집 차려서 같이 살아야해. 나쁜 짓이야”라고 했고 공명은 계속되는 정혜성의 폭탄 발언에 식은땀을 흘리며 어쩔 줄 몰라 했습니다! 정혜성이 “나 얘랑 진짜 만날건데”라고 도발하자 정혜성 아버지는 통화도중 공명의 프로필을 검색해 공명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닼ㅋㅋㅋㅋ

정혜성 아버지는 “1994년생인데 어려서 되겠나. 우리 딸 행복하게 해줄수 있겠나. 나이가 어려가지고. 여자는 울리면 안 돼. 상처주면 안돼. 키가 183cm네. 몸무게 68kg고, 약한데”라고 걱정하면서 “술 잘해? 나중에 집으로 와”라고 은근히 만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정혜성과 그녀의 아버지 고향은 부산이라고 하며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게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