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김동주 근황,결혼 이혼 전부인,리니지 사건

지난 2014년 12월 두산에서 자유계약으로 풀린 김동주가 kt행마저 무산된 것으로 알려지자 그 거취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kt는 김동주 영입 의사가 있었지만 최종 협상 과정에서 합의에 이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자 김동주가 한화 유니폼을 입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 또 제기됐다. 한화가 김동주에게 입단 테스트를 제의했다는 잘못된 보도 때문이라고 합니다!


2016년 야구선수 김동주 근황

김동주 리니지 사건 전말

결과를 먼저 말하면, 한화는 김동주에게 테스트를 제의한 바 없다. 김성근 감독이 기자들에게 김동주가 아직 뛸 힘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음을 밝힌 것이 전부다. 김 감독은 "내게 직접 묻지도 않은 사람들이 테스트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고개를 가로저었다고 합니다!


김 감독과 김동주가 한 차례 통화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것은 김동주가 김 감독에게 "좋은 평가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해온 것일 뿐, 입단에 대한 의견이 오간 통화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워낙 선수 욕심이 많은 김성근 감독이다 보니 '혹시'라는 생각을 갖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김동주가 끝내 팀을 찾지 못할 경우 손을 내밀 수도 있지 않을까요??

김 감독은 이에 대해서도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김 감독은 "구단에도 이제 우리 아이들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솔직히 부족한 것이 많아 잠이 안 온다. 하지만 하려고 덤벼오는 아이들에게는 기회를 줘야 하지 않겠나. 속상하게 하는 선수들도 많지만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바뀌는 선수들도 있다. 그 아이들을 어떻게 키울 것인지가 내겐 숙제"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한편 야구선수 김동주 이혼 전부인 아내(전처) 등에 대한 자료는 찾기가 힘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