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3일 금요일

신민아 김우빈 나이 차이,열애 궁합 데이트사진

지난 2015년 7우러 신민아 김우빈 열애설이 불거지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당시 불거진 신민아 김우빈 열애설에 대해 신민아 측이 연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의류브랜드 광고 모델로 만나 커플 화보를 찍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당시의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은 모델 출신 배우 커플의 탄생인데다 연상연하 커플로 눈길을 끄네요! 김우빈 나이는 27세, 신민아 나이는 32세로 5살 나이차이가 나기 때문. 하지만 신민아 김우빈 두 사람은 모두 나이차이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듯 합니다!


앞서 신민아는 지난해 10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홍보차 출연한 연예정보프로그램 KBS2 '연예가중계'에서 연하남이 좋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신민아는 "결혼 생각이 반 정도 생겼다"며 상대 나이에 대해서는 "나이는 상관없다. 점점 연하가 좋은 것 같기도 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우빈 또한 해당 방송에서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며 "나이차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못을 박았다. 또한 "우리 부모님보단 어렸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재치를 더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